차별화된 '2배' 혜택과 함께 'All-IP 올라잇' 결합 요금 등 경제적으로 구입

KT는 LG전자 옵티머스 G 후속작인 'G2(LG-F320K)' 를 출시하고, 구입 고객에게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G2' 출시를 기념해 구입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정품 '퀵 윈도우 케이스'와 'Hodoo 강화유리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레닷컴에서 진행한다.

'G2' 정품 '퀵 윈도우 케이스'는 닫혀 있어도 통화, 시계, 음악, 날씨 등 자주 사용하는 앱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 안의 폰' 케이스이고, 'Hodoo 강화유리필름'은 스마트폰 스크린 보호 강화 글라스로 고강도, 고선명도,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파손 시 유리파편이 튀지 않아 위험을 방지하는 보호필름이다.

'G2'는 FULL-HD IPS 디스플레이와 제로갭 터치의 만남을 통한 최강 디스플레이와 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1300만 화소 OIS 카메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감성적인 UX 등을 탑재했다.

'G2'는 KT의 결합상품과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 그리고 올레그린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방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T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요금, 콘텐츠 등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출시 3개월만에 누적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에다 기본 데이터양까지 2배로 늘려 제공하는 국내 최강 음성,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인터넷 올라잇'에 가입 후 가족이 사용 중인 LTE 회선과 함께 결합상품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면, LTE 회선수와 이용요금에 따라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월 25,000원)의 절반 또는 전부에 상응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 고객은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통해 G2를 더욱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다"며 "데이터, 콘텐츠, 요금 2배 등 다양한 2배 혜택을 통해 G2의 뛰어난 기능을 마음껏 활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