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주식회사 푸리(PURIE, 대표 신본성)는 지난 20일 경희대 스페이스21에서 '나만의 퍼스널 향수 찾기 첫걸음'이란 주제로 향수 특강을 올렸다고 밝혔다.

강연을 맡은 신본성 대표는 식품제조업과 화장품 제조업체를 기반으로 전 공정 과정을 구축하고 유통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 푸리의 대표이사다.
 
이날 특강에서 신 대표는 학생들과 뷰티시장과 향수시장에 대한 전망과 향후 컨슈머로서 바라봐야 할 이야기들 진솔하게 풀어갔다.

푸리 신본성 대표는 "성공이든 실패든 그 시작은 실행이었다"며 "경쟁사, 시장 환경보다 어린 나이가 가지는 경험, 인맥, 사회적 편견 등으로 힘들었지만 반대로 어리기 때문에 강한 체력과 트렌드에 민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좋은 향기가 우리의 삶을 조금씩 더 나아지게 해줄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 세상에 좋은 향기가 조금 더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훌륭한 향기는 당신의 하루를 조금 더 좋은 하루로 변화시켜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푸리(PURIE)는 화장품의 향료 제조기술력을 인정받아 OEM.ODM 전문기업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0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