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현옥 기자 = 박갑주 교수는 “지난 3월 14일 강남 삼성동 소재 라마다서울호텔 2층에서 정운찬 이사장, 박갑주 원장, 1,2,3,4기 선배 회장단 등 내,외빈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정운찬 창조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입학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 최고경영자과정은 처음 개설되었을 때부터 서울•경기지역 CEO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2,3,4,5기 모두 정치, 경제, 사회, 문화적으로 저명한 인사와 군 장성, 법조인, 대기업체 임원, 중견 및 중소기업체 CEO 등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와 성공한 중소기업체 CEO들이 대거 입학한 것이다. 

정운찬 창조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은 전 국무총리를 역임한 동반성장연구소 정운찬 이사장과 CEO교육 전문가 박갑주 미래창조연구원 원장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다. 대기업 임원과 중소기업체 CEO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10년을 대비하고 기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차별화된 새로운 CEO 교육과정이 시작된 것이다.
 
정운찬 전 국무총리와 함께 정운찬 창조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박갑주 교수는 25년간 1만명 이상의 대기업체 임원과 중소기업체 CEO를 교육시킨 CEO 교육 전문가다. 정운찬 창조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은 ‘CEO의 미래를 바꾼다’는 캐치 프레이즈를 내걸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Future)를 대비하는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정운찬 전 총리는 40대 대한민국 국무총리와 23대 서울대 총장,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한국경제학회 회장, 서울대 금융경제연구원장 등을 역임한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지성인이고 모두가 다 아는 저명인사이자 학계와 정치계, 산업계 등에서 만나기를 희망하는 명사이다.

서울대 총장과 국무총리를 역임하여 국민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과 25년간 1만 여명의 CEO를 교육시킨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의 명인 박갑주 교수가 함께 진행하는 최고경영자 과정이어서 1기 교육과정이 개설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 

강의를 주관해서 진행하는 박갑주 원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를 대비하고 경영혁신과 블루오션을 창출하여 기업의 미래 성장동력을 발굴할 수 있는 길을 찾게 하겠다”며 "세상을 바꾸는 것은 사람, 사람을 바꾸는 것은 교육" 이라고 말하며 CEO들에게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강의 교수진은 기업체 CEO들이 변화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서 미래(Future)에 대한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해법을 찾을 수 있는 해안(Insight)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내용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저명한 명사들의 강연으로 진행하고 있다.

본 최고경영자과정은 6개월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10시까지 강남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강의가 실시되고, 제5기는 2018년 3월 14일 부터 7월 18일 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포털사이트에서 ‘정운찬 창조혁신 최고경영자과정’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Fargo3@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