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때 일부 소비자들은 본인의 예산 안에서 만족스러운 차량을 구매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본인이 예산이 원하는 차량의 금액에서 조금 부족하여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지 못하거나 중고차 구매를 포기하기도 한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AS조은카에서는 군미필, 대학생, 주부, 개인회생자, 저신용자를 위한 중고차 전액 할부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AS조은카는 중고차 구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경매 대행, 매매, 매입, 중고차 수배 요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와 관련된 사기사건 및 불법 행위 근절을 위해서 100% 실매물을 직접 구비하고 차량상태에 따라 견적에 알맞는 정확한 견적을 제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거래 장터 운영, 중고차시세표 검색, 내차팔기, 내 중고차시세표 체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는데 불편함이 최소화되도록 하고 있다.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안전한 거래 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낮은 신용등급으로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할부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그러나 중고차를 할부시스템을 통해 구입할 때에는 신용등급과 같은 본인의 경제적인 조건과 대출 기간에 대한 조건을 고려하여 할부 이자가 적당한지 파악해야 한다"고 덧붙혔다.
 
한편 인천, 수원, 평택, 김포, 화성 등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중고차 매입 시스템을 통해 전국의 모든 매물을 자택 방문해 최고가 매입, 팔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중고차시세표, 견적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3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