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신용수 기자 = 메드렉스병원이 센트리얼 휘트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7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메드렉스병원(원장 양혁재)에서 메드렉스병원과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승호 메드렉스병원장과 한상엽 센트리얼 휘트니스 대표 및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메드렉스병원은 헬스, 필라테스, 골프, G.X, 스피닝 등의 운동시설과 스파, 사우나, 센트리얼 카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센트리얼 휘트니스 회원들에게 진료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간 다양한 컨텐츠 생산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승호 메드렉스병원장은 “현재 대중들이 건강 증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모든 기업에서도 휘트니스 문화 접목을 환영하고 있는 추세로 스포츠재활센터가 있는 메드렉스 병원과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협약이 시너지효과를 가져올지 많은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한편 메드렉스병원은 '대한민국에 없던 병원을 만들어 나가자'라는 목표를 갖고 양혁재 원장과 최승호 병원장을 필두로 젊은 의사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병원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서비스를 위해 노력 하고 있다.

spri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6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