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이수진 기자=신세계그룹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신세계그룹 파트너사, 서울·경기 우수 기업이 함께하는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2015년부터 매해 신세계그룹 협력사인 파트너사들과 함께  하고 있는 '신세계그룹&파트너사 채용박람회'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고용 창출에 나서는 상생 채용의 장으로, 매년 1만명 이상의 구직자들이 방문한다.

올해 박람회에는 신세계그룹사와 파트너사 등 총 100여개의 기업이 참여해 채용에 나선다. 수도권 강소기업도 박람회에 참여한다. 신세계그룹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아이앤씨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사이먼 ▲신세계L&B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디에프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 등 16개사가 참여한다.

파트너사에서는 ▲엘에스씨푸드 ▲대연 ▲골든듀 ▲아가방컴퍼니 ▲영풍문고 ▲키즈웰 ▲지오다노 ▲프라다코리아 등 63개사가, 수도권 강소기업으로는 ▲캠시스 ▲옐로우투오 등 20여개사가 함께 한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일자리 창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중 가장 기본으로, 신세계는 매년 1만명 이상의 신규 채용을 통해 좋은 일자리 확대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며 "채용 박람회를 통해 신세계 뿐 아니라,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들이 구직자와 직접 소통하고, 고용과 채용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자리를 앞으로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7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