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10년동안 꾸준히 전화영어·화상영어 사이트를 운영하는 아미고톡은 새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2일부터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미고톡은 '친구같이 편한 나만의 영어친구'를 모토로 현지 원어민과 1:1 개인별 맞춤 영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영어, 여행영어 등의 실전영어는 물론 직장인영어, 비즈니스영어, 인터뷰영어, 주니어 및 초등화상영어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2017년 새롭게 출간된 inspring PATTERN(인스프링 패턴북) 시리즈 교재 1, 2, 3권을 모두 무료로 배송해준다. 이에 본격적으로 필리핀화상영어로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파격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인스프링 패턴북 시리즈는 10만명의 수강생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빈도수 높은 일상영어 패턴 60개를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300가지 다양한 상황에서 핵심패턴들을 스스로 체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1권에서는 외국인의 거의 모든 대화에서 70%이상 나오는 생활영어회화 패턴 20개를 시작으로 간단한 영어회화는 구사할 수 있는 것에 목적을 둔다. 2권은 짧은 문장이 아닌 좀 더 긴 문장(주어+동사가 두 번 이상 들어간 복문 위주의 문장)을 말할 수 있도록 패턴이 확장되어 중급 레벨의 학생에게 추천한다.
 
마지막 3권에서는 한국인이 잘 모르는 조동사를 위주로 뉘앙스의 차이를 알게 하는 패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패턴마다 영어토픽과 그에 따른 질문들에 자신의 생각을 충분히 말해볼 수 있도록 고안돼 있어 고급영어회화에 발돋움 할 수 있다.
 
이번 인스프링 패턴북 시리즈를 기획한 아미고톡의 영어스피킹 교재연구진은 "전화영어를 통해 1:1영어회화 수업의 새로운 장을 연지 2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온라인화상영어 전문 교재가 없는 현실에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 전했다.
 
생활영어표현부터 비지니스영어회화 표현까지 한번에 습득할 수 있는 인스프링 패턴 책 시리즈는 현재 아미고톡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스프링 패턴북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H학습법은 기존에 수업에만 국한되었던 영어회화공부법을 좀 더 체계적인 6단계로 구분하여 수업 외적으로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시도하였다.
 
아미고톡 연구진은 "수업을 받고도 프리토킹이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원인을 분석한 결과, 수업 때 배운 새로운 표현을 복습하는 데 실패하고 계속 잊어버려 같은 말만 반복하는 현상에 스스로 좌절하며 포기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에 아미고톡은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을 바탕으로 학습한 내용을 최대한 오래 기억할 수 있게 개발된 학습도우미 앱 '아톡이'와 놀면서 복습하는 컨셉으로 1H 학습법을 선보였다.
 
아톡이는 수업진도에 따라 수업노트 및 녹음파일은 물론, 예복습 문제를 실시간으로 알아서 보내주는 영어회화어플 이다. 또한 수업시간에 내가 틀리게 말했던 문장을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터치방식으로 구성해 보는 인공지능 딕테이션(영어문장 받아쓰기)을 채팅처럼 할 수 있으며, 내가 말했던 예문으로 공부하는 개인 맞춤식 영어단어장을 제공하는 등, '전화영어=강사와의 수업'이라는 공식의 패러다임을 바꾸는데 성공하였다.
 
아미고톡 박재현 마케팅 팀장은 "기존의 원어민전화영어는 단순히 수업만 하고 예/복습은 알아서 하라는 식이었다면 이번에 오픈한 새로운 커리큘럼은 회원 별로 학습진도는 물론 예복습과 학습방법까지 영어단짝 아톡이와 친구 같은 필리핀 및 미국전화영어 강사님이 직접 꼼꼼하게 챙기기 때문에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전화영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간적 여유가 없어 공부하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도 아미고톡의 새로운 원어민회화 커리큘럼 '1H학습법'으로 매일 한 시간씩만 꾸준히 한다면 3개월 안에 중급 이상의 실력으로 발돋움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해 볼만 하다.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전화영어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아미고톡은 고객위주의 다양한 혜택과 거품없는 가격으로 1000개 이상의 전화영어후기를 보유는 등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된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2848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