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직장인 A(28세)씨는 최근 혼수 준비를 하면서 매트리스를 두고 큰 고민에 빠졌다. 이미 결혼한 주변 지인들이 침대 매트리스는 신중하게 골라야 오래 쓰고 숙면질도 높아진다고 조언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식장 예약, 웨딩촬영 등으로 벅찬 A 씨는 어떤 매트리스가 좋은지 고르지 못해 난처하기만 할 뿐이다. 마음이 조급해진 A 씨는 인터넷으로 매트리스를 구입했지만 생각과 달리 딱딱하고 온몸에 배기는 느낌이 들어 환불하며 더 큰 고민을 떠안기 시작했다.

이에 A 씨는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위해 직수입 매트리스를 꼼꼼히 체크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수입 전문매장 '유에스베드'를 찾았다.

과거 수입 매트리스는 기능은 좋지만 해외 사이트를 통해 직구로 구매하거나, 배송기간이 오래 걸려 체험해볼 수 없어 난감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미국 매트리스 전문매장 유에스 베드 대표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또는 매트리스 파운데이션을 세트로 구성해 4월 15일까지 특별기획전을 실시하며 직접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에스 베드 매장에는 각 브랜드의 매트리스에 맞는 동일한 브랜드의 침대 파운데이션이 전시되어 있으므로,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 충분히 따져보고 예산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면 된다.

특히 모션베드와 침대 프레임의 경우에는 미국 매트리스 퀸사이즈와 EK, CK라 불리는 킹사이즈 매트리스에 알맞게 제작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어 힘들게 맞춤 제작을 알아볼 필요가 없다.

씰리 매트리스 포스 쳐피딕, 템퍼 페딕, 스턴스 앤포스터 매트리스 제품과 원목 침대 프레임 또는 가죽침대 프레임을 동시 구입할 경우 침대 프레임은 각각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침대 하단 파운데이션은 수입원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예비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두고 있는 이들의 금전적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이에 미국 매트리스 전문매장 유에스 베드 대표는 "씰리 매트리스 H5 타이트 탑, 필로우탑과 I3, 그리고, 템퍼 매트리스 최신 모델 전시와 스턴스 앤포스터 최저가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고, 템퍼 메모리폼 베개와 방수커버 등도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유에스 베드 일산 본점은 일산 고양 가구단지에 근접해 있으며 하남 송파점은 경기도 남양주, 광주와 가까운 하남 스타필드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으며, 매장 방문예약 후 구입 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업체는 4월 중순경 평택안성점이 추가 오픈이 예정돼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 베드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0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