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바쁘게 지나가는 일상을 벗어나 떠나는 여행은 삶의 커다란 활력소가 된다.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제주도에도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봄을 맞은 제주도에는 봄꽃축제들도 많이 열린다. 제주 서귀포에서 열리는 유채꽃축제도 제주를 대표하는 봄꽃축제 중 하나로 봄을 여는 4월에 열린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살아 있어 국내 관광객뿐 아니라 해외관광객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인데 특히 제주 서귀포 신도리 노을해안로의 아름다운 바다풍경은 지나가는 여행자들의 발걸음을 자동으로 멈추게 한다.

이 곳에 자리잡은 ‘그림같은풍경’은 바다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객실마다 뛰어난 오션뷰를 자랑한다.

제주도펜션 그림같은풍경의 각 객실은 독채형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풀빌라의 경우에는 개인전용수영장과 노천탕 야외대형스크린에서 영화감상 등을 할 수가 있다. 그림같은 풍경의 수영장은 수중조명이 설치된 투명수영장 구조여서 물속연출로 특별한 수중촬영도 가능한 온수풀장이다.

수영장뿐 아니라 묵은 피로를 풀 수 있는 노천탕과 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 대형스크린으로 즐기는 영화감상 등은 여행객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준다.

그림같은풍경은 제주도 독채펜션으로 오붓함을 원하는 커플과 가족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50평구조의 썬셋객실은 복층에 넓은 부엌과 거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락방까지 갖추어서 제주가족펜션으로써 대가족이 이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으며, 개인가든에서 노천욕과 단체영화관람 바비큐 등을 할 수 있다.

또한 모던풀빌라와 스위트풀빌라객실은 제주커플펜션으로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다.

그림같은풍경은 바로 앞이 바다라 거의 독점하다시피 바다감상이 가능한데, 운이 좋은 시간엔 돌고래도 볼 수가 있다. 멀리 헤엄치는 돌고래를 자세히 볼 수 있도록 그림같은풍경부대시설인 카페에서 망원경을 대여하고 있다.

그림같은풍경관계자는 객실이용 손님에게 조식서비스를 제공하며 얼리버드프로모션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조기 품절되므로 미리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또한 푸르른 잔디정원과 아름다운 바다뷰 때문에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는 신랑신부님의 야외웨딩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0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