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국내 뷰티 시장의 성장세는 멈추지 않고 있다. 이제는 중국과 동남아, 유럽까지 국내 반영구화장 기법이나 뷰티 노하우, 화장품 등 한국의 K-뷰티 열풍은 그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국내 뷰티인들의 수도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얼굴에 직접 시술해야 하는 반영구화장은 그 특성상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게 되면 얼굴에 상처를 남기거나 색소침착, 피부탈락 등의 부작용을 남길 수도 있다. 그렇기에 정식 인증교육기관에서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 유미코리아는 강남본점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 유미코리아아카데미를 운영,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정수정 회장이 교육생들을 직접 교육하고 있다. 타 반영구아카데미와 차별화된 OSBS 교육프로그램과 마스터책임교육제로 매년 국내최다수강생배출 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는 눈썹문신과 아이라인문신, 입술반영구 등을 교육할 때 학원 측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해당 학원은 교육생들을 위한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며 국내 뷰티인 양성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수강생들이 졸업한 후에도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게 해주는 것이 유미코리아 졸업생들이 취업, 창업 모든 과정에서 강한 이유이며 특허출원된 You7기법, 180도 드로잉 테크닉, 신수지기법, 크리스탈엠보, 크리스탈콤보 기법 등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다.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국제뷰티대회에 교육생과 함께 참가하면서 다양한 실전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현재 국내 업계최초로 중국내 법인설립을 통해 유미코리아 광저우, 지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유미코리아는 반영구화장전문 시술 브랜드로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 동대문점, 잠실점을 운영중이며 본점을 포함 아시아 6개지점에서 반영구화장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알리고 전문적인 교육과 시술이 이뤄지고 있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는 환경부인증 독일 이태리 최고급 원료 색소인 IVY+ 천연색소, IVY+ 엠보니들, IVY+ 시그니쳐 반영구머신, IVY+클래식 반영구머신 등 자체 연구-개발-제조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더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다.

유미코리아 관계자는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좀 더 전문적인 교육과 시술을 진행하는 전문인증기관의 필요성이 높아졌으며, 유미코리아는 국내 반영구화장을 위해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하며 이어 “최근 반영구눈썹 이나 아이라인문신, 입술반영구, 반영구헤어라인 등 수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는 만큼 전문적인 시술기관이 될 수 있도록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의 안전성과 기술력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본점 유미코리아아카데미에서는 왁싱교육, 속눈썹연장배우기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미코리아뷰티클리닉 동대문점, 잠실점에서는 확장기념 합리적인 눈썹문신가격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0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