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스마트다이렉트카'는 기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의 장점에 7가지 특별한 혜택을 더한 '신차 이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신차 구입 시부터 이용 후 판매나 차량변경을 할 때까지의 절차를 프로그램화 해 누구든 쉽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신차 이용프로그램에서는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내차 최고가에 팔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전화 한 통이면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해 차량을 평가하고 온라인 경매를 통해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해준다.
 
신차를 이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넓다. 우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거리와 운전정보에 따라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이용료 맞춤 할인이 제공된다.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등 신차 계약 시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통해 솔라가드 프리미엄 (퀀텀, 새턴 등)의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자체 정밀 검사 후 전문 탁송차량을 통해 고객의 집 앞까지 차량을 배송해준다.
 
차량 이용 중에는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과 찾아가는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량 외부 광택과 실내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차량케어 서비스도 원하는 고객에 한해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용 중인 차량을 교체할 때도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계약 종료 전 3개월 이내에 신차 이용프로그램을 재계약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기존 차량의 월 이용료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기간 연장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외부 광택 및 실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터넌스(정비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사고 발생 시 무상 대차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 장기렌트카 상품은 정비서비스를 포함하지 않으면 사고 시 대차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고객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통상 월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월별 특가부터 시즌별 맞춤 차량 제안, HOT DEAL 등 고객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4 월의 경우 더뉴 카니발 9인승 2.2디젤 장기렌트, 쏘렌토 장기렌트 리스 (디젤 전트림), K5 2.0 LPI / K3 1.6 가솔린 장기렌트, 그랜저 2.4가솔린 2.2디젤 3.0 LPI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 리스, 3.3가솔린 2.2디젤 럭셔리, 프리미엄럭셔리, 싼타페TM장기렌트 디젤, 가솔린(2.0 4WD 제외), SM6 가솔린 SE, LPe(LPG모델) PE, SE 등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중이다.
 
구형(18년형) K3 장기렌트의 경우 역대급 할인율이 적용되어 초기비용 전혀없는 무보증으로 경차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K3의 재고는 가솔린 트렌디 차량과 디럭스 기본에 15인치휠과 컨비니언스 옵션이 추가 두가지 모델이며 이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현재 남아있는 K3 재고는 280대 정도이다.
 
자세한 신차구매(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4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