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제이앤코슈는 작년에 이어 지난 3월 22일 대구한의대 복지관에서 진행된 경북지역 화장품 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국내 화장품기업 재직자 교육은 K뷰티 화장품 산업 육성 계획에 따라 경상북도와 경산시의 지원과 대구한의대가 보유한 교육 및 연구 인프라를 활용해 화장품 관련 업계 재직자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으로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사업이다.

제이앤코슈는 직원 250여명이 참가해 세일즈 컨설팅 및 화법, 마케팅, 고객관리, 판매 노하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 수강했다. 

관계자는 “제이앤코슈는 코슈메슈티컬을 선도하는 펩타이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써, 일회성 교육이 아닌 꾸준한 직원역량강화를 통해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앞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한의대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으로 시작해 닥터펩티볼륨에센스를 100만병 이상 판매 기록한 제이앤코슈는 2016년 대구경북 창조경제대상, 2017년 산업경제부 장관상 수상, 2년 연속프리미엄 브랜드 수상, 올해의 히트상품 선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8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