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라덴트가 신제품 ‘라덴트 한알치약’의 모델로 홍진영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라덴트 브랜드 관계자는 “친근한 이미지로 폭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가수 홍진영의 매력과 남녀노소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덴트가 잘 어울린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말했다.

‘라덴트 한알치약’은 간편히 씹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구취를 해결할 수 있는 신개념 씹는치약이다. ‘이제부터 씹어야 치약이다’, ‘매일매일 신선하게’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치약 시장의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매일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홍진영 또한 이동 중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라덴트 한알치약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편리함과 상쾌함에 반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라덴트 한알치약’은 치약은 당연히 짜야 한다 는 기존의 관습에서 벗어나 간편하게 씹으면서 양치할 수 있는 새로운 구강케어 방법을 제안한다. 씹는 순간 거품이 일어나 양치가 되기 때문에 한 알만 사용해도 입 냄새 제거는 물론 구취 원인균까지 잡아주는 강력한 효능효과를 갖췄다. 

또한 제약회사의 특허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물을 타거나 열을 가하지 않고 순수한 성분이 그대로 손상 없이 보존돼 씹는 순간 유효성분이 생생하게 퍼지며 잇몸 구석구석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오는 4월 10일 정식 론칭 예정인 ‘라덴트 한알치약’은 4월 3일부터 온라인몰 및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단 7일 동안 파격적인 제품 프로모션을 사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홍진영은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신곡 ‘잘가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0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