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일반 소비자들도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가계 경제를 살피기 시작하면서 중고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이에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중고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중고차 업체들이 성행을 이루기 시작해 업체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일부 업체들은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해 중고차매매사이트에 허위매물을 올려 판매하고 있는데 시세보다 터무니없이 저렴한 중고차는 구입 후 불량매물일 수 있어 업체를 방문하기 전, 믿을만한 업체인지 전문 딜러와의 상담 후 매물을 구매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싸이카는 자체 중고자동차 매입 시스템을 도입해 허위매물을 방지하고 모든 매물 매입 시 전국 어디든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싸이카는 저신용자전액할부, 개인회생자전액할부와 더불어 일정한 소득이 없는 대학생, 주부, 군미필자 등 한번에 목돈 마련이 힘든 소비자들에게도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해 무리없이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민성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싸이카의 모든 차량은 전국 각지에 직접 방문해 매입한 중고자동차이며, 시운전과 안전성능 검사를 마친 후 매매한다. 또한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때 전문 딜러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자동차의 스펙과 본인의 경제적인 여건을 고려해 소비자에게 적합한 차량을 제시한다. 또한 중고차 내 차 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중고차시세표, 견적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천, 부천, 안산, 충주, 평택 등에 거점을 둔 싸이카의 이 대표는 "중고차 매입 시스템은 전국의 모든 매물을 자택 방문해 최고가 매입, 팔기를 진행하고 있고, 중고차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중고차시세표, 견적을 간단한 절차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3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