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다가오는 봄을 맞아 천정부지로 오르는 식자재 값으로 주부들은 항상 울상이다.

이러한 걱정을 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홈쇼핑 채널들이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로 맛있는 먹거리를 장만할 수 있도록 저마다 특화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NS홈쇼핑 지난번 live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해 앵콜방송을 하는 '소들녘부드러운 간편 소갈비찜' 제품이다.

'갈비명가 소들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캠핑을 갈 때 가져가기 편하거나 밥 반찬 및 간식거리로 좋은 갈비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NS홈쇼핑 LIVE 방송에서 재런칭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다시금 선보이는 '소들녘부드러운 간편 소갈비찜'은 호주산원육으로 준비했으며, 그 소스 또한 특별하게 준비하였다. 20여 년간의 노하우로 탄생시킨 황금비율 특제소스로 깊은 맛을 구현하였다.

야외 캠핑을 가거나 가족들이 언제든지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포장되어 출시됐으며, 보관이나 조리가 간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레토르트 제품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주부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게 되었다. 언제나 냉장고 가득 차있는 재료들과 상관없이 어디든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소들녘 민병택 본부장은 "지난 방송에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으며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 인데다 항상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들의 무거운 마음을 이해하기에 합리적인 제품을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프리미엄 소포장 상품으로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가정에서 먹을 수 있게 '소들녘 부드러운 간편소갈비찜'을 준비했다"고 했다. 이어 "특히 NS 홈쇼핑 LIVE 방송은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 전반적으로 판매량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들녘 NS홈쇼핑 런칭 방송은 4월 5일(목) 16시 30분부터 40분간 방송된다. 상품 스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6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