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포유, '알뜰 신차구입 TIP' 4월달 HOT세일 프로모션 선보인다
신차포유, '알뜰 신차구입 TIP' 4월달 HOT세일 프로모션 선보인다
  • 김세진 기자
  • 승인 2018.04.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차포유
▲사진제공=신차포유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신차포유(장기렌트·오토리스)가격비교 견적 사이트에서 4월달 한정 HOT세일 신차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신차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장기렌트/자동차리스 업체가 많아지면서 현명한 차량 구입 방법으로 장기렌트가 떠오르고 있다.

신차포유 관계자는(장기렌트·신차리스)에서는 4월달 한정 HOT세일 프로모션 장기렌트를 시행한다.

HOT세일 프로모션은 장기렌트를 신차 가격의 10%~40%이상 저렴한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원하는 차종, 원하는 색상의 차량을 최대 60개월까지 신차출고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초기비용 또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가격비교를 통해 국내외 모든 장기렌트카 회사와 장기렌트 취급 캐피탈사의 견적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중 본인 조건에 맞는 최적의 차량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제조사와 별도 제휴를 통해 배정된 본사 특판물량의 신속한 출고를 통해 신차를 3일 만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해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월 렌트료만 납부하면 취득세, 등록세, 각종 세금 및 차량 보험료가 따로 들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가 필요하지만 초기 비용이 부담스러운 사회 초년생이나 신설 법인, 개인사업자, 또한 고가의 수입자동차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차 장기렌트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차량 사고 시에도 보험료 할증 등의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차량을 이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HOT세일 프로모션은 무보증라인업 프로모션 대상은 차량은 디젤 외제차 (BMW520D, 벤츠E클래스 E220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경차 (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스파크) ▲준중형차(아반떼AD, 올뉴K3, 크루즈 장기렌트카) ▲중형차(더뉴K5, LF소나타뉴라이즈, 2019SM6, 말리부) ▲대형차(올뉴K7, G80,G70, 그랜져IG 장기렌트) ▲SUV (더뉴카니발,더SUV스포티지, 올뉴투싼, 올뉴쏘렌토, G4렉스턴) 등이 해당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신차포유 홈페이지에서 문의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48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