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동호 기자 = 세월이 흘러 자연스레 소실되는 피부 탄력 때문에 고민이 늘어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피부 쳐짐 현상과 주름 등은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이다. 누구에게도 반가울리 없는 노화현상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 

나이가 들어가며 피하 지방층이 위축되고 중력 방향으로 쳐지게 된다. 피부가 쳐지면서 얼굴에는 주름이 늘어나게 된다. 팔자주름이 깊어지고, 심술보가 생기고, 턱살이 늘어나는 게 가장 대표적이다. 관련의에 따르면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울써마지 와 같은 리프팅 효과와 안전성 등 입증된 레이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부산 뮬피부과 최윤덕 원장은 “울쎄라와 써마지CPT 시술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리프팅으로 승인을 받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의료 레이저로, 시술 1회만으로 효과를 보이면서도 시술 후 붉은기가 없어 회복기간이 중요한 직장여성 등에게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그중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조직수축 및 진피층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시술이다. 피부아래 깊숙한 근막층에 초음파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하고 얼굴라인을 다듬어 줄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써마지CPT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보다 더 밑인 피하지방층 사이에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자극하여 처진 피부의 탄력 증가 및 효과적인 잔주름 개선에 적합하다. 또한, 부위별 전용팁으로 눈 주변, 턱 라인, 처진 볼, 턱선 및 목 부위까지 원하는 부위 시술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리프팅시술 전 자신의 피부상태나 쳐짐 정도를 확인하고 치료하는 것이 좋다.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얼굴의 특성이 다르므로, 그에 따른 개인별 맞춤 리프팅 시술이 필요하다. 경력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프로그램이 진행되어야 효과는 높이고 부작용은 줄일 수 있다.

ssk546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0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