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쓰던 아이폰이 전원이 꺼지거나 남아 있던 배터리 잔량이 갑자기 줄어드는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겪어본 아이폰 사용자들이 있다. 이들은 공식수리센터를 방문해 수리해보려 하지만, 지점의 수가 적어 멀리까지 가야 하며 수리 시간과 금액 등에 대해 불만을 호소하기도 한다.

강변역 근처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던 A씨는 알바를 하는 도중 주머니에 넣어둔 아이폰이 떨어지면서 액정이 파손됐고 지역 내 공식 수리센터를 찾아봤지만 가깝게 위치한 곳이 없었고 다른 대안으로 광진구아이폰수리 사설전문업체를 방문하게 됐다.

최근 위 사례처럼 사설수리업체를 방문해 수리를 요청하는 아이폰 사용자가 많아졌다. 아이원 강변점은 광진구 내 위치한 아이폰수리 사설업체로 LG 스마트폰과 아이폰수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신속수리와 배터리당일교체 시스템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아이원 강변점은 배터리 교체도 당일 빠른 시간 내에 가능하도록 기술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사설 수리 업체다. 아이폰 5, 6, 7 그리고 +기종과 아이패드 등 아이폰 전기종의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엘지 스마트폰 g3, g4, g5, g6 등 LG 기종도 수리하고 있다.

최근 아이폰8과 8+도 수리가능하다고 전하며 아이폰X를 제외한 모든 기종이 수리가능하다. 만약 아이폰배터리교체를 원한다면, 아이원 강변점의 예약 문의를 통해 방문 날짜와 시간을 정해 서비스를 요청하면 된다.

광진구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원은 정품과 가품을 구별하는 능력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했으며 사설수리업체에서 정품을 활용한 수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아이원 강변점 관계자는 “사설수리업체에 대한 편견을 갖고 있는 이들이 있는데 이는 양심을 속이고 수리 부품을 싸구려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정품과 가품에 대한 차이를 알려줄 수 있는 사설수리업체를 찾아가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광진구 아이폰배터리교체 전문 아이원 수리예약 관련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4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