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제주도 독채펜션 더쉼팡풀빌라가 봄을 맞아 가족여행을 위한 할인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패키지는 표선면 인근의 가시리 유채꽃 축제 등 따듯해진 날씨로 제주도를 찾는 방문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마련됐다.  

금번 준비한 가족여행 빅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객실 2~4개를 묶어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9인~12인용 빅패밀리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쉼팡풀빌라는 전 객실에 대형 노천스파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는 고급 숙박단지다. 가든형, 테라스형, 풀빌라형으로 공간이 이뤄져있으며 완벽한 프라이빗 구조를 지원한다. 

더쉼팡풀빌라 관계자는 “주변관광지로는 해비치해수욕장, 코코몽파크, 제주성읍민속 마을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와 성산일출봉 중간에 위치해 일정별로 해안도로를 따라 여행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주변 경치와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해 제주도를 찾는 가족여행 또는 커플여행객에게 이번 할인패키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온라인을 통한 객실 예약도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휴대폰으로 쉽게 볼 수 있는 제주도여행지도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6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