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성민 기자 = 4월 10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0.7% 하락한 739만 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는 페이션토리(#PTOY), 시빅(#CVC), 디스트릭트0X(#DNT), 스토리지(#STORJ), 메메틱(#MEME)이 상승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디지털 헬스케어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기본결제수단으로 쓰이는 페이션토리(#PTOY)는 43.12% 오르며 강한 상승 흐름을 만들고 있다.

비트코인은 오늘 소폭 하락하고 있다. 하락이 진행되는 과정이지만 하방 방어가 견조한 모습이라서 소폭의 조정 이후 상승전환 할 것으로 예상된다.

4월 들어 비트코인의 흐름은 서서히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상승 흐름과 눌림 조정이 반복적으로 보이면서 점진적인 우상향이 진행되고 있다. 조만간 보다 강한 상승 흐름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강한 상승을 기대해 본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배~100 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 목요일 저녁 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6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