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제주도의 천연원료와 아로마테라피 기반 화장품에 주력 연구·개발(R&D)하는 기업인 ㈜아로마용이 자사 아로마테라피마스크 3종(Cool Mint,m Freash Mandaran, Lovery Geranium)유럽화장품인증(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CPNP는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필수 인증제도로 매우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아로마용은 이번 CPNP 취득으로 유럽 등 전 세계 지역에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수 있게 됐다. 특히 유럽의 많은 바이어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이미 4개국 이상 LOI 체결 등을 진행했으며, 아로마테라피마스크 3종과 출시 예정인 스킨케어 5종으로 올해 국내외의 빠른 매출성장을 바라보고 있다.

㈜아로마용 용선희 대표는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꾸준하게 R&D 분야에 투자했고, 좋은 결과로 나타나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제품의 품질향상에 더욱더 노력 하겠다”며 “이번 CPNP취득은 해외 시장에서 아로마용 제품의 신뢰성을 향상 시키고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7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