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핸드폰 가격이 나날이 치솟는 요즘, 아이폰 케이스나 갤럭시폰 케이스에 대한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 가격에 비해 가벼운 충격에도 핸드폰을 보호하지 못하는 케이스가 많아 빈번한 파손으로 인해 소비자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불만 때문에 핸드폰 케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업체 ‘플라케이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케이스를 출시했다. 플라케이스에서 출시된 하드케이스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써 고완과 내구성에 강하며 젤리케이스는 국산 TPU(Thermoplastic Poly Urethane)재질로 만들어서 더욱 부드럽고 퀄리티가 우수하다.

이밖에도 터프케이스, 카드슬라이드 케이스, 골드펄유광 케이스, 커스텀 케이스 등 여러 가지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국내에서 생산한다. 아이폰8을 비롯해 노트8, 갤럭시S9 등 최신 스마트폰 모델의 케이스는 물론 다양한 기종의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플라케이스 관계자는 “감성적이고 핸드폰을 잘 보호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겠다”며 “국내 생산으로 확실한 퀄리티를 보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케이스를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케이스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라케이스 홈페이지나 168cm케이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8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