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LG KT SK 초고속인터넷가입 통신비절약을 위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박 모(32)씨는 최근 이사 후 오피스텔인터넷가입을 알아보던 중 KT올레,SKT, SKB,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결합상품이 총 6가지나 된다는 사실을 알고 혼자서 인터넷설치를 알아보는 것을 포기하고 말았다. 하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알게 된 인터넷가입사이트에 도움을 받아 기존보다 훨씬 저렴한 인터넷요금으로 기가인터넷과 IPTV를 설치하였으며 적지 않은 금액의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도 지원 받을 수 있었다.

박 모(32)씨처럼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터넷설치 시 각 통신사별 결합상품 중 어떤 TV인터넷결합상풍므로 인터넷신청을 해야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와 같은 이유 때문에 인터넷가입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sk lg kt 인터넷결합상품비교 후 휴대폰비용과 인터넷비용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는 가족 유무선 결합상품을 신청하는 소비자들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5년 연속 통신분야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일부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 전국 1등’과 같은 사은품의 금액으로만 소비자들을 현혹해 인터넷변경설치를 하도록 유도하고 있지만 인터넷가입현금비교 만으로 인터넷가입센터를 선정하기 보다는 부가세나 장비임대료, 설치비용을 포함한 정확한 요금은 안내해 주며 법적 가이드에 맞는 금액의 인터넷가입사은품을 지급하는 인터넷가입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온라인 인터넷가입 업계에서 초고속인터넷요금 비교안내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였으며 상담평가 업계 최고점인 98.7점을 기록한 ‘인터넷서포터’는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U+기가인터넷신청부터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IPTV의 모든 상품 구성 안내 및 정확한 인터넷가격을 안내하고 있는 온라인 인터넷가입사이트이다.

‘인터넷서포터’의 전문상담원들은 모두 통신업계 5년 이상 경력을 갖고 있는 전문가들로 대표전화, 홈페이지 게시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6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