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곤약젤리 제품 ‘직빵’을 오는 4월 17일 01시부터 CJ홈쇼핑을 통해 60분간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장건강에 대한 위험수위는 높은 편으로, 장기능 저하의 원인에는 항생제의 오남용과 기름진 식사, 인스턴트식품, 음주·흡연, 스트레스 그리고 정제된 설탕과 각종 첨가물의 잦은 섭취, 체내 유해물질 농도과다 등이 있다. 질병관리본부 조사에 의하면, 최근 10년간 식이섬유섭취량이 약 13%감소하면서, 대장암비율은 약 70%이상 증가하는 추이를 보였다.

장건강이 중요한 이유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를 장에서 생성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약 1억개의 신경세포와 100조마리의 세균이 존재해 우리 몸의 찌꺼기를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배출되지 못한 찌꺼기들은 장 속에서 부패해 가스와 독소를 만들어 내며 유해균도 증식하게 된다. 

깨끗한 장을 유지하려면 장내에 존재하는 음식 찌꺼기들이 원활하게 밖으로 배출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장에서 수분을 많이 함유할 수 있는 식이섬유는 내용물의 부피를 증가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식이섬유는 사람의 소화효소로 분해되지 않은 난소화성 고분자 섬유질로, 우리 몸 속에서 소화되지 않고 장까지 도달하여 장내 유해균을 없애는 유산균의 영양소가 된다. 또한, 대장운동을 촉진시키고 배변량을 늘려줘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직빵’은 수용성 식이섬유를 5000mg 함유한 타우린맛의 곤약젤리로 장내 노폐물과 독소, 지방 등을 흡착해 배출함으로써 깨끗한 장 만들기에 도움을 준다. 면역기능의 아연과 신진대사기능을 높여주는 활력비타민, 비타민B군 등이 100%(하루섭취량기준) 함유돼 건강 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섭취는 개개인의 장건강상태에 따라 하루 1팩씩 4주간 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집중프로그램으로 하루 3팩 10일간 섭취할 수도 있다.

관계자는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나 기름진 식사 또는 답답한 기분일 때 직빵을 통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며 “식이섬유가 고함량 함유돼 포만감도 갖췄으며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은 살안찌는간식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8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