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여성의 미용효과와 매끄러운 피부결 유지를 위해 몸의 털을 제거하는 왁싱이 이제는 남성도 하는 시대가 되었다.

왁싱을 통한 체모 제거에는 월경 시 냄새, 피부의 습관성 질염과 가려움 완화 등을 줄이는 효과로 인해 여성이 주로 받아왔던 것. 특히 임산부들이 출산 전 면도 대신 왁싱을 많이 하는 추세이다.

왁싱은 안전한 시술만큼이나 사후 관리가 중요해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비엠유뷰티’는 남녀 전문왁서가 직접 시술하는 곳으로 특히 최근에는 남녀 커플 왁싱이 많이 늘고 있다고 한다.

비엠유뷰티는 빠르면서도 정확한 시술과 서비스 좋은 사후관리, 비교적 통증이 덜하고 왁싱 잘 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 해운대를 넘어 부산과 인근 양산, 김해에서도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한다.

비엠유뷰티에서 취급하는 왁싱은 헤어라인 눈썹왁싱부터 겨드랑이, 인중, 다리 등 몸 전체부위의 왁싱을 진행하며 브라질리언왁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비엠유뷰티 최태희 원장은 "왁싱이 필수로 여겨지는 여름을 위해 봄부터 왁싱을 시작해 보다 여유로운 제모관리를 하면 더 효과적인 왁싱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비엠유뷰티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는 커플 할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카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9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