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피부관리기 프라뷰가 지난 4월 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중국 유명 인터넷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 프라뷰는 플라즈마를 이용해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피부관리기기로, 한중 전문 MC 이향주가 중국 웨이보의 실시간 방송에서 왕홍(BJ)으로 출연해 한국 유명 뷰티제품으로 소개했다.

한중 MC 이향주는 중국에서 한국 뷰티제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왕홍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4월 3일 방송에서 플라스마를 이용한 한국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를 소개하고 시청자 사연 상담과 함께 추첨을 통해 프라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자 수 최고 111만명을 기록했고, 앞으로의 방송을 통해 프라뷰 증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향주 MC는 "프라뷰는 피부의 근본적 문제 개선과 속탄력, 피부재생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며 "방송에서 프라뷰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이 높아 면세점 매출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센텀점, 동화면세점에 입점해 있으며 오는 6월 신라면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라뷰는 지난 1월 말 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4월까지 높은 판매고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판매처로부터 대량주문을 받아 오는 5월 예정된 수출량을 소화하기 위해 제품 생산능력을 4배로 늘린다.

프라뷰는 플라스마 이온방출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토탈 뷰티 디바이스다. ㈜프라바이오의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플라스마 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소형화시켜 개발한 피부관리기기이다.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재생력 활성화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고 친수성 향상과 함께 화장품 등의 흡수를 도와 보습력을 높여주는 등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시험을 통해 플라즈마가 속탄력, 진피치밀도, 팔자주름, 피부톤, 피부결 뿐만 아니라 가려움증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피부미용기기에 대한 세계특허 2건의 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고,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보유한 독자적 플라즈마 기술 전문 기업이다.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과 두피 및 모발케어 전용기기인 프라헤어가 정식 출시예정이다.

플라스마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 센텀점, 동화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부터 신라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프라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0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