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지난주 채널A 건강프로그램 내몸사용설명서에 21KG감량, 허리둘레 6인치를 줄인 단기다이어트 사례가 소개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주인공은 현재 슬림앤파워 홈다이어트를 진행하고 계신 정현정씨이다. 젊었을 적 마른 몸매를 지녔었지만 출산 후 80kg까지 불고 살이 빠지지 않은 상태에 자궁근종진단까지 받은 현정씨는 수술 전 가장 현명한 체중조절 방법을 찾았고, 홈다이어트와 함께 빠르게 체중을 조절하며 몸의 라인형성, 건강체력을 동시에 갖추었으며 그 후 수술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송에서는 수술 후에도 홈다이어트로 다시 건강을 획득한 실제 내용이 방영되었다.

더욱이 정현정씨는 방송 전부터 홈다이어트 진행간 월별로 리얼후기를 웹상에 남겨 약과 시술없이 건강하게 단기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알려 체중감량을 하는 여성분들 사이에서 타에 귀감이 되었다.

빠른 속도로 체중이 빠지는 것뿐만 아니라 체형과 라인을 올곧게 만드는 이 홈다이어트를 이끄는 사람은 지난 KBS 생생정보통 8주 17KG 단기다이어트비법으로 화재가 되었던 슬림앤파워홈다이어트 대표 리쌤(이재호)이다.

슬림앤파워는 기존의 1시간 PT(퍼스널트레이닝)을 진보시켜 단순히 1시간운동이 아닌 체형개선, 맞춤운동, 다이어트식단조절, 운동교육, 밀착관리를 통해 스스로 독립할 수 있는 PM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진행하고 있으며 . 현재 이를 홈다이어트시스템으로 개선 발전시켜 직장과 육아로 시간이 없거나 거리가 멀어 진행하기 힘든 분들이 거리가 먼 곳에서도 원격홈피티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1000명을 모두 성공시켰으며 2700여개의 성공사례후기가 슬림앤파워홈다이어트 네이버카페 안에 남겨져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찾고 있다.

대전을 거점으로 둔 슬림앤파워홈다이어트는 이곳이 아닌 천안, 청주, 수원, 인천, 동탄, 광주, 거제, 창원, 제주도 심지어 일본과 미국에서도 찾아주고 있으며 특히 단식원과 다이어트합숙소 ,캠프에서 요요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으로 찾아주고 있다.

슬림앤파워 리쌤 대표는 "2,3년전 졸업한 분들이 슬림앤파워 네이버카페에 오셔서 요요없이 잘 유지하신다는 후기를 남겨주셔서 많은 분들이 요요가 없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이라 불러주신다"며 "요요현상이 없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관리를 진행하며 쉽게찌지 않는 신체를 만들고 스스로 유지할 수 있는 플랜을 만들어 홀로서기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림앤파워를 이끌고 있는 리쌤 대표는 폐 수술 6개월 재활 후 2015 아시아턱걸이대회에서 한국대표로 아시아챔피언이 되었으며 많은 이들에게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는 메시지를 전한바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0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