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환절기에는 기후의 변화가 커짐에 따라 체내 면역력이 떨어져 질염으로 인한 시크릿존의 가려움 및 건조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게 된다. 

또한 여성 부위가 메말라 건조증으로 아픔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어 여성 시크릿존 관리와 관련한 보습제, 청결제 등의 여성 전용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환절기 질염에 걸렸을 때는 적절한 방법으로 여성 중요 부위를 관리해야 하는데, 질염 예방 및 가려움, 건조증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성 중요 부위 보습제 및 청결제의 경우 제품의 성분을 따지고 안전한 제품을 필수적으로 선택해야만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 가운데 자연 유래 성분으로 여성 중요 부위 코스메틱 및 청결과 관련한 저자극 시크릿 뷰티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여성고객층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있는 시크릿 뷰티 케어 브랜드 ‘시크릿 버진’이 오는 4월 20일까지 VI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크릿 버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VIP 고객에 한정된 이벤트가 아닌 모든 고객들이 VIP 혜택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진행한 기획전”이라며 “항상 시크릿버진을 믿고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기획전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시크릿버진 관계자는 “환절기로 인해 여성부위가 메말라 건조증으로 아픔을 호소하거나 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여성청결제 및 보습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요즘 시크릿버진의 제품 또한 여성 고객들의 선호와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질염이나 여성질환의 치료제가 아니니 질염이 의심되는 경우 반드시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건강관리의 비법이다”라고 전했다. 한 편 '이벤트는 2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지만 고객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보아 이 달 27일까지 이벤트를 연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시크릿버진의 VIP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1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