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성민 기자 = 4월 17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0.21% 하락한 864만 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는 노시스(#GNO), 스웜시티토큰(#SWT), 라이트코인(#LTC), 왁스(#WAX), 페더코인(#FTC)이 상승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더리움 기반으로 미래 예측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시스(#GNO)은 11.67% 상승 중이다.

비트코인은 850만 원을 상향 돌파 하면서 하락 추세선을 상방으로 이탈하는 모습 이후 소폭의 눌림 조정이 진행 중이다. 추가 상승을 위한 숨고르기로 파악할 수 있다. 4월 이후 새롭게 시작하는 가상화폐의 움직임, 그리고 해외에서의 펀드자금유입 기대감이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강한 상승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신기영 다인탑홀딩스 부대표는 지난주 목요일 저녁 8시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를 통해 '코인대박, 다시 시작한다'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무료 방송을 진행했다. 오늘 저녁 8시에도 무료 온라인방송이 있는데, '비트코인 추세전환과 비트코인&알트코인 투자전략'을 주제로 가상화폐 투자자들을 위한 구체적인 대응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다인탑 홈페이지에서는 많은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투자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배에서 100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목요일 저녁 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2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