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 가격비교견적사이트 '신차포유'에서 기아(KIA),현대 무보증 프로모션을 전했다.

소식을 알린 프로모션의 형태는 기아(KIA), 현대의 국내 자동차 판매 시장에서의 높은 성과를 기념하는 '판매 실적 TOP10 달성 이벤트'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동차시장의 국산차의 소비자의 니즈와 판매수요가 증가한다면, 긴밀한 관련업계인 '장기렌터카시장에서'의 역할도 중요해짐에 따라 이와 같은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윈-윈 효과를 내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풀체인지 업그레이드한 기아의 더K9의 인기와 현대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G80의 급격한 판매율 상승을 보면 한동안 외제차에 돌아갔던 소비자의 시선이 점점 국산차로 돌아오는 현상을 보이기에 충분한 수치였다.

신차포유는 준비한 특별한 무보증 옵션은 제휴딜러사가 특별하게 선정한 신차를 고객이 원한다면 보증금 없이 이용 할 수 있다.

더불어 현대 라인업으로는 싼타페TM, 제네시스G70, G80, EQ900, 등이 있고, 기아(KIA) 라인업으로는 K3,  K7, 더K9, 스포티지, 더뉴쏘렌토, 더뉴카니발 등이 있다. 수입차로는BMW (3시리즈,5시리즈, GT, X3, X4, X5, X6), 벤츠장기렌트카(C220, CLA200, GLE 250, S350, S500),  등이 해당된다.

자세한 정보는 신차포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유선 및 방문, 1:1 상담을 통한 맞춤 견적체크도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2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