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이번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최고과정인 “Beauty Top Management” Course, 종합반의 TSY(The Skin Young Therapy) 수기동안테라피 교육을 위하여 스타강사인 이은주 원장이 강단에 섰다.

이은주 원장은 뷰티산업학 박사로서 2000년부터 피부미용업계에서 활동했다. 2008년도에 최초로 대구에서 피부미용인만을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더스킨” 피부전문학원을 오픈하여 학원부설 피부관리실과 함께 운영했으며, 2016년에는 중국의 한국닥터스킨 주최로 진행된 피부관리전문 교육에 초청되어 중국인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V성형외과와 하얀피부크리닉에서 진행한 중국인 교육생들에게 피부실무에 대한 교육을 했다.

현재 이 원장은 대구에 위치한 토탈뷰티학원인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대구캠퍼스 운영과 수성대학교 피부건강관리학과에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이 원장은 18년 이상 현장에서 다져온 실무경력과 임상데이터를 통한 이론과 실전을 바탕으로 피부미용인들에게 취업과 창업 그리고 수익률 창출에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5월에는 베트남 HHT기술대에서 진행되는 피부미용 교육을 준비 중이다.

이처럼 이 원장은 국내활동뿐만 아니라 활동범위를 넓혀 중국, 베트남, 몽골 등 K-Beauty의 영향력을 과시하기 위한 기획을 다각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이 원장의 이번 ‘Beauty Top Management’에 TSY(The Skin Young Therapy) 수기동안테라피 교육은 전문가로써 실전 테크닉과 이론을 겸비한 최고의 엘리트 테크니션(Elite technician)을 배출하는데 중점을 두고, 세심한 일대일 교육으로 진행되며, 직접 작성한 강의자료들과 임상자료들을 공유하는 과정이다.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Beauty Top Management’ 특별과정은 예술대학원의 엘리트 양성과정으로, 수강생들이 지향하는 만족도 높은 실전교육과 트렌디한 특전 등 현장 적합형의 전문성을 강화한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6월에는 특수아트메이크업(Semi-Permanent Make-Up) 뷰티마스터 과정과 알렉산드리아코리아 슈가링(Professional Body Sugaring)을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마케팅(SNM), 딥코칭(Deep Coaching), 특강교육으로 구성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2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