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최저 견적 업체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초기비용 부담, 자동차 정비 비용, 자동차 보험료가 필요없는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무보증(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은 기존 보증금없는(무보증)장기렌트카와 달리 보증보험증권도 발급이 필요없으며 승인율도 대폭 완화된 상품이다.
 
신차장기렌트카의 조건은 나이 만 21세이상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법인,개인사업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하여 맞춤으로 신차를 1~5년까지 렌탈하는 서비스이며 계약 종료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무보증(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는 말 그대로 초기 비용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어 미끼 견적이나 선수금 견적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오토리스의 일반 계산서와 달리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다. LPG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가능하며 화물차등 렌트 불가 차종은 자동차리스로 이용하면 된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일반신차구매의 소유와 다른 임대방식이기 때문에 부채나 자동차보험 할증이 없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 또한 존재한다. 가장 큰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은 장기렌트카의 번호판이다. 일반 신차할부, 오토리스와 달리 신차장기렌트카는 일반 렌터카와 동일한 호, 하 번호판을 사용한다.
 
현재 스마트다이렉트카의 프로모션 차량은 ▲현대자동차장기렌트카 싼타페TM 장기렌트, 아반떼AD, LF쏘나타올뉴라이즈, 2018년형 그랜져IG장기렌트(하이브리드 포함), 올뉴투싼,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제네시스(EQ900, G70, G80디젤장기렌트) ▲기아자동차장기렌트카(K3, K5, 올뉴K7, 더K9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레이, 쏘울, 올뉴모닝, 모하비, 니로, 스포티지, 더뉴 쏘렌토 장기렌트카) ▲르노삼성자동차(SM3, SM5, SM6 장기렌트카, QM3, QM6장기렌터카) ▲쉐보레장기렌트카 (크루즈, 올뉴말리부, 임팔라, 스파크 장기렌트) ▲쌍용자동차장기렌트(티볼리 에어, 아머, 코란도C, G4 렉스턴 스포츠 리스) 등이 있다.
 
수입차 장기렌트카, 자동차 오토리스는 ▲BMW장기렌트(320d, 520d, 530i, 6GT) ▲벤츠장기렌트(C클래스, E클래스 E200, E220d, E300) ▲렉서스 ES300h ▲랜드로버(디스커버리스포츠, 올뉴 디스커버리5) ▲레인지로버(스포츠, 보그, 벨라)리스 ▲마세라티(콰트로포르테, 기블리, 르반떼)리스 ▲포르쉐리스(파나메라 4s, 911 까레라 GTS, 718 카이맨, 박스터, 마칸S)리스, 장기렌트카 등이 인기 외제차 대상이며 이번에 판매재개 된 아우디 A4, A6, A8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우디 A6 경우 "할부구매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의 할인율이 높고 파격적인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해 이번 프로모션이 아우디 A6 구매의 최고의 타이밍"이라고 말했다. 높은 할인율이 들어가는 만큼 아우디 A6 장기렌트카 리스 견적 문의가 많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아우디 A6 장기렌트카 리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재고 소진이 되기 전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의 제휴되어 있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sk렌터카, 레드캡 렌터카, AJ렌터카, 한진 렌트카 등이 있으며, 캐피탈사로는 kb캐피탈,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bnk캐피탈, 오릭스캐피탈, 메리츠캐피탈, JB우리캐피탈, 아주캐피탈 등이 있다. 카드사로는 신한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이 있다. 이외 각종 홈쇼핑장기렌트카도 제휴가 되어 있어 이를 통해 고객의 조건에 따라 가장 유리한 비교견적 서비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보험료가 비싼 젊은 층이나 사고 경력자들에게 유리하며 차량 교체 주기가 빠른 고객의 경우 취, 등록세 등의 부대비용의 부담이 덜해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장기렌트카를 찾는 분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국산차 및 수입차 프로모션 대상 차량을 확대해 최적의 렌탈료등의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서울, 경기 뿐만 아니라 부산, 마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에 지사를 두고 있어 고객이 신차장기렌트카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1:1맞춤 견적 및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2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