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국을 비롯 전 세계적으로 황사와 미세먼지, 매연 등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는데, 이러한 유해 환경에 대한 방어적 차원의 피부 관리 제품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피부온도 감응형 수용성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및 기능성 패치 제조 원천기술 특허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 기술력을 갖춘 (주)메디셀은 최근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황사멀티크림과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 크림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 제조방법에 대해 특허등록을 완료하고 제품출시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24K 골드와 비티민, 미네랄이 함유된 벌꿀을 비롯해 버섯류에서 추출한 천연 보습제 베타 글루칸 및 18가지의 생약 추출물을 농축시켜 정상세포의 면역기능 활성화했으며, 피부장벽을 강화해 항산화물질로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보습이 뛰어난 천연성분을 엄선했다.

특히 수용성 하이드로겔 피부 온도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시스템에 탑재된 유효성분이 인체 피부온도 36.5°c에 자가 반응하여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생약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크림형태로 피부 자극 및 트러블이 없어 안정적이다. 이에 소비자 니즈와 시장 기대수요에 맞춤형 신제품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주)메디셀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 매연 등 외부 오염물질에 노출되어 피부 건조와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했다”며 "자사 TDDS 원천기술을 응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포지셔닝으로 생산 다각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 물량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3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