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연세H의원이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의료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연세H의원은 수원 영통역 인근 매탄동에서 피부과, 비뇨기과 질병치료로 알려져 있다. 소변이 약하고 잔뇨감이 생기는 전립선비대증 치료와 장기간 치료를 해야 하는 만성전립선염, 측복부 통증과 혈뇨가 생기는 요로결석, 포경수술, 정관수술, 비뇨기수술을 하고 있다.

여성비뇨기과로도 알려져 배뇨통과 아랫배 불편감이 생기는 만성방광염, 자주소변을 보는 과민성방광, 웃고 복부에 힘을 줄 때 소변이 세는 요실금을 치료하고 있다.

피부과 질환인 피부묘기증과, 미세먼지나 음식물로 인한 알레르기, 두드러기, 만성적인 건조증과 가려움을 야기하는 아토피 피부염 치료와 피부근처에 생기는 표피낭과, 지방종제거 수술도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시행한다.

다이어트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며 지방냉동분해레이저, 카복시, 다양한 비만주사를 사용해 뱃살, 팔, 다리살 비만치료를 한다. 

특히 IPL, 프락셀, 토닝, 뉴테라리프팅 같은 레이저와 염증주사, 여드름 약, 여드름 연고를 사용하여 여드름 흉터치료와 난치성 여드름 치료에도 탁월한 치료효과를 내고 있으며, 기미, 주근께와 잡티를 개인별 증상별 맞춤형 치료로도 알려져 있다.

또 미용시술인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쁘띠성형, 반영구화장을 시행하고 있다. 꼼꼼한 레이저 치료와 친절한 상담으로 영통구 외에도 권선동, 세류동, 우만동, 인계동, 팔달구, 수원광교, 우만동, 망포역 지역에서 환자들이 내원하고 있다.

황종호 원장은 “질병 치료 중심 병원으로서 수원시와 인근 용인, 화성, 동탄 등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평을 얻은 것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된 계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내원하는 환자들이 좋은 의료 서비스로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5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