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디베아의 무선청소기 2018년 신제품 C19B가 한국에 상륙했다.

디베아 한국 공식 총판사인 ‘욜로닉스(Yolonix)’는 지난 2월 얼리버드 예약 판매를 오픈 하자마자 모든 물량이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현재는 예약 판매 종료 후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베아 무선청소기 C19B를 정식으로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예약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 중에는 "가성비로 무장한 디베아 무선청소기 C19B를 사용하면서 대륙의 실수를 만끽하고 있다"는 후기를 남기는 고객도 있었다. 여기에 한국 공식 총판 욜로닉스가 제공하는 빠른 배송, 국내 A/S 보장 서비스, 침구 브러시 무료 증정 등의 이벤트도 더해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욜로닉스 측은 "소비자의 더 나은 삶을 위한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제 1 목표"라며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불만인 물류 추적의 어려움과 느린 배송, 받을 수 없는 A/S, 소모품 구입의 불편함 등을 해소하고자 중국의 디베아와 총판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전했다.

욜로닉스는 주문 당일 출고, 1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모품 또한 욜로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디베아 무선청소기 C19B과 함께 디베아 로봇청소기 D960도 판매 중이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디베아의 신규 제품 라인업을 계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6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