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성민 기자 = 4월 19일 오전 9시 30분 기준으로 가상화폐 주요 코인 시세를 살펴보면, 비트코인(#BTC)이 0.46% 하락한 861만 2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알트코인 중에서는 어거(#REP), 코모도(#KMD), 레드코인(#RDD), 왁스(#WAX), 스텔라루멘(#XLM)이 상승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최근 다인탑홀딩스에서 추천한 아더(#ARDR)와 엘비알와이크레딧(#LBC)이 10% 이상 오르고 있다.

또한 비트코인은 견조한 흐름을 지속하고 있다. 비트코인이 견조한 가운데 알트코인들의 상승세가 부각되고 있는데, 4월 이후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포함한 가상화폐의 견조한 흐름으로 향후 가상화폐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 되고 있다.

신기영 다인탑홀딩스 부대표는 19일 저녁 8시, 홈페이지를 통해 '비트코인&알트코인 공략 포인트'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무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신기영 부대표는 '가상화폐 시장의 흐름과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 기법'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온라인 무료방송에 참여하면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유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인탑 홈페이지에서는 이 외에도 많은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17년 4~5월과 2017년 11월에서 2018년 1월 사이, 비트코인이 4~5배 급등하는 시기에 일부 알트코인은 50배에서 100 배 이상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했다. 한만식 ㈜다인탑홀딩스 대표와 신기영 부대표는 투자자들을 고수익으로 안내하는 '유망 알트코인 핵심 투자전략'을 주제로 매주 무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인탑홀딩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다인탑홀딩스는 매주 화·목요일 저녁 8시, 홈페이지 내 온라인방송을 통해 주식투자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방송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sungmin030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7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