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기자=신발멀티샵 ‘뮤썸’은 조던 정품 신상을 입고하며 봄을 맞이하여 지난달부터 이벤트와 체험단을 진행 중이다. 무난한 가격대의 정품 운동화부터 컬렉터들의 워너비 한정판 운동화까지 판매하고 있는 뮤썸은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미국, 영국, 홍콩, 일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정품 운동화를 모아 컬렉션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썸 측은 많은 나이키 매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이키 조던1(브레드, 범고래, 블랙토, 시카고) 시리즈와  나이키 조던 4(토로, 시멘트, 콜롬비아, 오레오, 브레드) 시리즈, 나이키 조던11(스페이스잼, 72-10, 레트로 레드, 콩코드, 감마블루, 나이키 조던3: 위저드 시리즈를 판매학하고 있다. 100% 정품만을 판매하며 다양한 상품의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나이키 업템포, 블레이져, 허라취, 에어포스 등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에어맥스 97을 비롯하여 나이키 맥스 시리즈, 나이키 코르테즈, 아디다스(슈퍼스타, 가젤) 등의 제품도 높은 구매량을 보인다. 아디디스 이지부스트, 구찌 스니커즈, 발렌시아가 트리플 S,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나이키 오프화이트는 드림슈즈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높은 수요를 보이는 제품들이다.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와 한정판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뮤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78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