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최근 중고차 거래량이 늘어하면서 중고차 피해사례도 늘고 있다.
 
전문 딜러에게 중고차를 구입하는 경우 뿐 아니라 개인간의 거래도 많아졌기 때문이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 관계자는 "인터넷에 올라온 매물과는 다른 중고차를 보여주는 등 각종 허위매물들이 늘고 있다"며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전문 딜러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설명했다.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차량연식이나 주행거리, 소유권 변경내역 등이 기재된 자동차등록원부를 반드시 확인해보는 과정이 필요하다. 보험개발원의 '카 히스토리'를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후 현장에서 직접 차량을 확인해 타이어 상태나 차량외관 등을 체크하고 시운전을 통해 오작동 등을 확인하는 것도 필요하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초보자도 안전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자동차 진단 평가사 자격증을 보유한 딜러가 상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수원시의 권장 약관에 따라 정확한 거래조건 아래 투명한 판매방법을 고수하고 있는 곳이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며 신한마이카를 통해 추가 금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를 운영하는 원더풀카는 2만 3000대 이상의 실매물을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벤츠 c클래스, e클래스 중고차, 아우디 a4, a5, a6 등의 수입중고차와 k5, LF소나타, YF소나타, 그랜저hg, 그랜저ig 중고차 등의 국산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안산중고차를 비롯해 용인중고차와, 천안, 분당, 당진중고차를 찾는 사람 등 전국 각지에서 중고차매매 관련 문의를 받고 있다.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이용해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0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