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봄 여행 시즌을 맞아 신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신차 리스, 렌탈은 어떤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걸까.
 
기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의 장점에 7가지 특별한 혜택을 더한 '신차 이용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스마트다이렉트카'에 문의해보았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신차 구입 시부터 이용 후 판매나 차량변경을 할 때까지의 절차를 프로그램화해 누구든 쉽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동시에 차별화 된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
 
신차 이용프로그램에서는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내차 최고가에 팔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전화 한 통이면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해 차량을 평가하고 온라인 경매를 통해 가장 높은 가격에 차량을 판매해준다.
 
신차를 이용할 때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도 넓다. 우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거리와 운전정보에 따라 이용료 부담을 덜어주는 이용료 맞춤 할인이 제공된다.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등 신차 계약 시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통해 솔라가드 프리미엄(퀀텀, 새턴 등)의 틴팅과 신차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자체 정밀 검사 후 전문 탁송차량을 통해 고객의 집 앞까지 차량을 배송해준다.
 
차량 이용 중에는 운전자 보험 무료 가입과 찾아가는 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량 외부 광택과 실내클리닝, 세차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차량케어 서비스도 원하는 고객에 한해 저렴하게 제공한다.
 
이용 중인 차량을 교체할 때도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계약 종료 전 3개월 이내에 신차 이용프로그램을 재계약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간 기존 차량의 월 이용료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기간 연장을 신청한 고객에게도 외부 광택 및 실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사와 다르게 메인터넌스(정비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사고 발생 시 무상 대차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 장기렌트카 상품은 정비서비스를 포함하지 않으면 사고 시 대차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고객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프로모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통상 월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월별 특가부터 시즌별 맞춤 차량 제안, HOT DEAL 등 고객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월의 경우 더뉴 카니발 9인승 2.2디젤 장기렌트 리스, 쏘렌토(디젤 전트림), K5, 올뉴 K3 1.6 가솔린 장기렌트 리스, 그랜저 2.4가솔린 2.2디젤 3.0 LPI,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 리스, 3.3가솔린 2.2디젤 럭셔리, 프리미엄럭셔리, 싼타페TM장기렌트 디젤, 가솔린, SM6 가솔린 SE, LPe(LPG모델) PE, SE 및 QM6 등 초기비용 ZERO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중이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실제 출고 후기를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공식 블로그와 카페 또한 운영하고 있으며, 국산차 장기렌트카부터 수입차 오토리스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각 차종 별로 어떤 옵션을 선택하면 좋을지, 가격대는 적정한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중고차를 처분하고 신차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견적서비스 및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03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