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최근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관련 전문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수원, 송탄에 지점을 둔 반영구화장학원 린지아카데미는 속눈썹연장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마스터반과 초보자를 위한 정규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소수반으로 운영하고 있어 1:1 맞춤 교육이 가능하며 개인기량의 향상에 초점을 맞추면서 실력을 높이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최근 K-뷰티 산업이 주목받으면서 관련 시장에 뛰어드는 이들이 많은데, 린지아카데미는 이들을 위한 전문 강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취업 및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기술과 노하우를 터득한 뷰티인의 경우, 작은 샵에서 1인 창업을 하기도 하고 다른 샵에 취업을 하거나 강의를 통해 능력을 활용하기도 한다.

린지아카데미는 또한, 속성으로 빠르게 속눈썹연장술 교육하는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다.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기대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반영구학원 린지아카데미 관계자는 “반영구화장에 대한 불편한 시선이 많았던 과거와 달리 최근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반영구화장은 인정받고 있고 그 기술력이 발전되고 있으며 뷰티 시장 속에서 차지하는 영역이 커지고 있다”라고 말하며 “전문뷰티인을 교육하기 위해 다양한 시술법과 관련 사례를 접한 강사들이 직접 교육하고 있으며 소수반 구성을 통해 개인에게 집중해 하나하나 상세하게 교육하는 것이 학원에서 해야 할 역할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린지아카데미는 수원점, 송탄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이벤트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1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