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광명 자연주의 출산 전문 GM제일산부인과가 오는 5월 12일, 출산을 앞둔 모든 산모를 대상으로 출산설명회 Q&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GM제일산부인과 8층 교육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출산설명회에서는 출산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의료진과의 질의응답 시간까지 마련돼 있어 첫 출산을 앞둔 산모들에게 특히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출산설명회 Q&A는 GM제일산부인과 정영철 원장이 직접 진행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해당 산부인과가 아닌 타원 산모도 참석이 가능하지만, 사전 예약이 필수고 선착순 마감되므로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날 출산설명회 Q&A에서는 GM제일산부인과의 대표 출산 컨셉인 자연주의 출산을 비롯해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자연주의 출산은 자연스러움을 최상의 가치로 여기고 태어날 아기와 엄마, 아빠 그리고 의료진이 함께하는 편안한 출산 방법이다. 기존 의료진 중심이었던 출산 방식에서 탈피해 산모와 아기의 인권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이상적인 출산 방법으로 꼽힌다.

또한, 일반적인 출산 과정에서 관찰자 또는 소외돼 있던 남편도 출산 과정에 참여하게 돼 아기에 대한 애정과 함께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도 갖게 될 수 있다. 이외에 출산 전 준비 사항을 포함한 다채로운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GM제일산부인과 관계자는 "평소 출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아직 출산 방법을 결정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평소 궁금했던 점은 물론 다른 산모들과 교류의 시간도 가질 수 있는 만큼, 산모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산설명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1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