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퍼펙트 매직스노우 크림’이 글로우픽 톤업크림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약 21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뷰티 리뷰가 작성된 '협찬, 광고 없는 리얼뷰티 랭킹' 어플로 매달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아이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톤업크림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된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스노우 크림’은 피부 보습 및 수분 유지에 효과적인 히말라야 빙하수가 70%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면서도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수분광 톤 업 크림이다. 자연스러운 톤업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에이프릴스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풍부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하고 칙칙함은 환하게 밝혀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의 텍스처로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로 인해 톤업 크림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퍼펙트 매직 스노우 크림이 글로우픽에서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후기를 통해 선정된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제품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의 ‘퍼펙트 매직스노우 크림’은 에이프릴스킨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1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