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개최
  • 장현호
  • 승인 2018.04.2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사진제공=밀양시청)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내외뉴스통신]장현호 기자=밀양시는 20일,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 관내장애인과 가족, 대한적십자사 밀양지구 자원봉사자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밀양시 장애인총연합회(회장 김수현) 주관으로 마련된 이날 기념식은 박일호 시장과 황인구 시의회 의장 등 많은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인권헌장 낭독, 장애인복지 유공자 표창, 기념사 등으로 진행 됐으며, 2부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공연, 참가자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흥겨운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특히 밀양시 장애인총연합회 김수현 회장이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등 장애인 인권신장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14명의 장애인복지 유공자가 표창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박일호 시장은 인사말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아름다운 동행, 더불어 살아가는 살맛나는 공동체를 만드는데 모두가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하면서 “오늘 기념식과 한마음대회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는 의미있는 날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janghh6204@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1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