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여성으로써 예뻐지고 싶어하는 마음은 누구나 똑같다. 조금이라도 어려지고 싶고 얼굴도 작아지고 싶어 하는 여성들을 위해 소두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소두크림은 늘어나서 쳐진 근육과 피부가 얼굴을 크게 보인다는 점을 생각하여 탄력있는 피부 활력과 생기를 생기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두크림은 피부에 쌓인 묵은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유효성분을 침투 시켜 모공 속을 수분으로 채워 피부 진정 및 수축 효과로 인한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게 되고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 성분을 침투시켜 탄력감 있고 팽팽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소두크림의 주요 성분들을 살펴보면 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카르니틴과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이 주를 이루고 있고 그 외에도 피부 진정과 보습력이 뛰어난 호박 추출물,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브로콜리 추출물, 탄력 증가에 효과적인 아세탈헥사펩타이드-8으로 구성되어있다.

내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니 꼼꼼하고 까다로운 분석이 필요 한데 국제화장품 원료사전(ICID)에다수의 원료가 등재될 만큼 검증받은 기술력을 가진 생명과학기업 STC에서 제공하는 원료로 제작되고 피부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고 한다.

소두크림을 판매하는 주식회사 체르엠에서는 홍진영 다이어트로 유명한 샹떼꼬르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2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