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라이트월드 개장이벤트 축제

[충북=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 = 충주라이트월드는 지난 13일 세계 최초의 빛 테마파크로 충주세계무술 공원에 개장하였다.

'세계의빛, 생명의빛'이란 테마로 제작연인원 3만명, 제작규모 450억, 준비기간 5년, 세계 최대의 핸드메이드라이팅 아트테마파크로 그랜드 오픈 했다.

'충주라이트월드'가 관람객을 위해 준비한 콘텐츠는 8만평 부지가 좁을 정도로 풍성히 준비되어 있다. 

세계테마촌, 충주테마촌, 생명테마촌, 어린이테마촌, 메탈아트라이트 테마촌, 테크노 라이트존, 충주플라자존, 빛 캠핑존, 엔터테인먼트존 등 각각의 주제와 스토리를 환상적인 빛의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표현해 관람객의 감탄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충주라이트월드는 '2018 K-POP 국제가요제'를 개최하면서 5월부터는 온,오프라인의 일일예선전을 네이버TV, 카카오TV, 트위치, 아프리카TV, 팟빵, 페이스북, 유스트림, 세이케스트, 판도라TV, 아시아스타TV, 검찰TV,곰TV, 곰오디오, 유튜브의 각각 플렛폼을 통하여 전세계 참여자들이 실시간 양방향방송을 실시한다고 전화인터뷰를 통하여 알수있었다.

한편, 김종호 홍보마케팅 위원장은 그 밖에도 EDM대회, 비보이대회, 사진 영상 컨테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충주라이트월드는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충주라이트월드 사무국을 통해서 가능하다.

kcpp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2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