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ABC승무원학원이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장석우교수와 前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를 초청해 4월 28일(토) 12시부터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기준과 선발기준 최근 면접동향과 학생 개개인에 맞는 입시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며 학교별 면접기출문제와 입시요강이 포함된 가이드북, 합격자후기를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고 있으며 前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교수에게 무료 이미지체크도 받아볼수있다. 항공운항과를 희망하는 고등학생들과 N수생을 포함 학부모들의 신청도 가능하다.

ABC스튜어디스학원은 항공운항과 수시모집에 대비하기위해 기수별로 수업이 진행되며,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하는 항공운항과 입시전문교육원으로 현직항공운항과 교수진의 실제 수업이 매주 진행되고 있다.

해당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맞춤지도와 학생관리카드작성 및 정규수업 외에도 스터디를 통해 수강생 전원합격에 도전하고 있다” 며 “ 현재 5월개강반은 조기 마감이 될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ABC승무원학원 대표원장이자 대한항공 30년 비행 경력,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예술대 항공서비스과 면접관 출신 김정훈 원장은"항공운항과의 경쟁률이 100:1을 보이는 만큼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절대 합격할 수 없다. 면접관들의 평가기준과 눈높이에 맞춘 면접준비가 병행되어야한다. 생생한 현직 교수들의 조언을 통해 학부모들과 수험생의 적절한 대처가 필요하다.“ 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원은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가능성여부, 이미지체크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또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2018학년도 입시가이드북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 수강 및 입시 컨설팅은 홈페이지 상담신청,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2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