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을 넘어 '하이엔드' 관리형 독서실, 관리형 학원 업계 선두주자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영호 기자 =업계에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유명한 TG교육그룹이 2018년 4월 21일 목동역 7번 출구에 잇올 스파르타 직영센터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사전예약자로 이미 정원을 초과한 상태로 진행된 오티에서, 일부 좌석 유형은 오티 당일 대기번호를 발급받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스파르타는 이용 경험이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 사이에서 생활 관리를 꼼꼼하게 관리해주기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였으며, 지역 센터의 구체적 입점계획이 있기도 전부터 전국 각지에서 센터 오픈 요청과 문의가 꾸준히 들어올 정도로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업계에서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독보적이고 하이엔드한 브랜드이다. 

TG 교육그룹은 7년 전 독학자습관리학원이라는 플랫폼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도입하여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하드웨어에 최첨단 IT 관리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까지 완비된 제 3세대 개인맞춤식 관리형 학원의 선두주자로서 명실상부하게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차세대 교육벤처기업으로서 확실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서울대 및 의대 치대 한의대 등 명문대 합격생을 포함하여 독학재수학원으로만 천명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경험과 독학재수비법서 출간 등이 신생브랜드와는 다른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잇올 만의 저력이다.

잇올 스파르타만의 관리 시스템의 특징은 하루 10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자습관리, 기본 시간표제, 사감선생님들의 매 교시 3회 이상 순찰, 휴대폰 수거, 인강 감시 프로그램, 상벌점제 시행 등의 엄격한 생활관리와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은 학생들의 자습관리뿐만 아니라 학습컨설팅, 수시 및 정시 입시관리, 계획표 관리, 모의고사 관리, 교과 질답관리 등을 제공하며 개인 맞춤식 지도를 하는 것이 주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잇올 스파르타 브랜드만의 차별화 전략은 프리미엄 독서실 중 개방형 독서실 시스템을 처음으로 도입하였다는 점이다. (주)TG교육그룹의 백태규 대표이사는 “잇올 스파르타의 모든 시설은 ‘사람을 중심’으로 하는 철학과 정체성이 담겨있는 공간으로 탄생되었으며 이러한 잇올 이념의 실질적인 완성은 개방형 시스템의 구현에 있다”고 강조하였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관리형 독서실’, 하드웨어 측면으로는 ‘개방형 독서실’을 표방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는 통유리1인실, 교실형이라는 잇올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밝고 긍정적인 학습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 및 음료의 무료제공, 산소발생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 쾌적한 학습 환경까지 고려한 최첨단 시설을 완비했다. 그 뿐만 아니라 독학자습관리 프로그램, 키오스크와 스마트폰 어플 등의 특허출원도 곧 예정되어 있어 다시한번 업계의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잇올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과 독학재수학원은 강남, 분당, 노량진, 부평 등의 수도권과 부산 센텀, 부산대, 경성대, 대구 수성구, 동성로 등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이고,
신규 센터 오픈은 목동 센터를 시작으로 수원 영통, 일산, 창원 등이 상반기 중 직영 거점 센터 오픈이 확정되었으며 다양한 지역 사람들의 꾸준한 요청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하여 하반기에도 서울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잇달아 센터 오픈이 예정되어있다.

kyh073628@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3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