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사회구조의 변화로 1인 가구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감소로 인하여 집보다는 차량에 투자하는 2030 젊은층의 소비패턴에 따라 차량 구매 주기가 짧아지고 신차와 같은 성능에 신차보다 저렴한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중고차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업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몰라 중고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많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20년 경력의 전문 딜러 경험을 바탕으로 중고차 거래 시 소비자들이 가장 크게 걱정하는 허위매물에 대해 자체 캠페인 진행을 통해 투명한 중고차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허위매물이란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중고자동차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해 일부 업체가 시세보다 현저히 낮은 금액의 중고차를 매매사이트에 등록하여 소비자를 유인하는 것으로 실제 매장에 방문했을 때 인터넷에서 봤던 매물은 이미 판매되었다고 하거나 훨씬 비싼 중고차를 강매하는 등의 중고차 사기를 말한다.
 
AS조은카는 자체 허위매물 근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각지에 직접 방문하여 매입한 중고차를 바탕으로 차량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차량에 한해 사이트에 등록하여 매매하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 개인회생자와 더불어 군미필, 대학생, 주부 등 목돈 마련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인천, 수원, 안산, 김포 등 매장을 운영 중인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등의 모든 서비스는 AS조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중고차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조은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5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