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캠퍼스는 취업 및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취·창업 풀패지 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취·창업 풀패키지' 과정은 자격증 취득 및 취업처 확보 그리고 기본급 인상, 선행 스텝교육 등 취업에 필요한 패키지 커리큘럼과 창업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창업 풀패키지의 구성은 총 메이크업, 에스테틱, 네일, 헤어 등의 각 전공별로 진행되어지며, 메이크업은 베니피트, 메이크업포에버, 맥 등 취업처 공채 면접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테틱과 네일과정은 레벨별 최고과정 수료자에 한해 수료자 인턴기간 2개월 단축 및 왁싱, 속눈썹 기능자, 상체, 하체 관리자의 10만원 기본급 인상을 지원, 헤어는 미용프랜차이즈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제오헤어, 프랑크프로보, 박준뷰티랩 취업 시 스텝기간 6개월 단축 등의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캠퍼스는 현장 실무형 교육과정을 갖추고 취업과 창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교육지원과 직업 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현장실습을 연결하여 직.간접적인 체험활동에 다리역할을 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캠퍼스 공유하 원장은 "앞으로도 수강생들이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규모 있는 다양한 국내외 행사를 꾸준히 추진하여 우수한 인재를 배출해 내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대형 아이돌 기획사, NFM프로모션 등과의 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의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한다고 밝혔다.

김포MBC미용학원은 반디네일, 아발리코, 네일두, 포쉬네일, 얼짱몸짱, 베네피트 등과의 협약을 통해 우선 공채채용 혜택과 인턴기간 단축, 기본급 인상 등 다양한 취업처 확보로 수강생들의 원하는 지역과 취업처의 연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실무 형 교육 외에도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의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교육 지원과 직업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하고 있어 김포 내 사우동, 북변동, 감정동, 구래동, 장기동, 운양동, 풍무동, 걸포동, 강화, 통진, 양곡, 하성, 고촌 지역의 뷰티·미용산업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7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