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홍대 커플마사지, 스파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보트리'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식바디케어 할인, 커플 이용 시 75분 코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홍대마사지샵 보트리는 건식바디케어를 비롯해 커플바디케어, 더블바디케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각 이용 시간이 다르며, 건식바디케어와 커플바디케어는 티와 족욕, 케어가 제공되고 더블바디케어는 그에 더해 천연아로마테라피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커플스파 역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족욕, 건식바디케어, 천연아로마테라피에 제트스파, 스톤테라피 등이 더해져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할 수 있게 해준다.

합정, 신촌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는 해당 마사지샵은 개인권, 다인권 등을 끊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아로마테라피를 받을 경우 최고급 스파 브랜드의 thann massage oil을 제공한다. 또한 플라워스파를 추가하면 와인과 간단한 다과가 제공되어 기념일을 더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다.

보트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마사지 및 스파 구성을 준비하고 있으며, 본 샵 테라피스트들은 모두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지식은 물론 인체 해부학적 지식까지 갖춰, 꾸준히 공부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좋은 향으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어 젊은 연인들의 홍대 데이트코스로도 방문이 많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예약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전 예약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트리는 오전 10시부터 익일 새벽 6시까지 운영하며,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 해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확인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7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